더 오래 살고 싶으세요?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금연하십시오.

더 오래 살고 싶으세요?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금연하십시오.

더 오래 살고 싶으세요?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금연하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불가능한 일처럼 보이며, 흡연을 하기 위한 의지력을 기르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아래 글의 강력한 조언은 담배 없는 건강한 삶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면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자신이 겪고 있는 것과 똑같은 일을 경험한 전직 흡연자들과 대화하고, 자신이 겪고 있는 신체적, 정서적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을 큰 성공으로 이끄는 지원뿐만 아니라 조언과 지도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교회나 대학, 레크센터 등 여러 곳에서 지원단체를 찾을 수 있다.

건강을 증진시키고, 담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운동 계획을 시작하거나 체육관에 등록한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운동을 이용하라.

앉아서 생활해 왔다면 이틀에 한 번씩 여유롭게 산책을 하고 거기서부터 쌓이는 등 천천히 출발하라.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가족들에게 금연 결정에 동참할 것을 요청하라.

비판적이거나 의심스러운 것이 아니라 중요한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에 대한 필요성을 전달하십시오.

처음에는 기분 전환과 흐린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도 알아둬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며,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니코틴 금수는 여러분을 우울하게, 안절부절 못하게, 좌절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다.

이러한 갈망들은 어떤 사람들을 압도할 수 있다.

이러한 상태를 완화하기 위해 니코틴 교체 요법을 고려하십시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는 사람이 성공할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그래도 담배를 피울 때는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전략은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싫어하는 브랜드나 당신이 혐오스러워하는 담배를 사용하기 시작하라.

그것들을 다르게 피우고 너무 많이 피우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중단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이 네가 담배를 끊는다는 것을 꼭 알아라.

그들은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원팀을 만드는 것이 그만두는 데 성공하는 최적의 방법이다.

이것은 마침내 평생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담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라.

이것은 완전히 그만두겠다는 생각을 누그러뜨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주먹담배를 피우기 전에 잠에서 깬 후 최소한 한 시간 동안 기다리세요.

담배를 피울 때는 담배 반 개비만 피워서 한 번에 조금씩 줄여라.

당신이 그만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만약 당신이 판단력이 재발한다면 흔들리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 담배를 끊을 때 성공적으로 끊지 못한다.

하루하루 일을 그만두고, 그 순간을 살아가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다시 흡연에 굴복한다면, 당신은 즉시 새로운 금연 날짜를 정해야 한다.

담배를 끊고 재발할 때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배우고 다음 번에는 더 오래 끊으려고 노력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이 마지막으로 담배를 끊고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때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거둘 것이다.

중요한 이정표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을 고려하고 미리 그 보상을 계획하라.

금연 일주일, 월, 요일에 도달한 것에 대해 보상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매일 그 리스트를 볼 수 있도록 해.

이것은 당신이 낮에 가지고 있는 어떤 충동과 유혹을 물리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과거에 흡연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활동과 장소는 피하라.

아침 커피와 담배를 마셨거나 해피 아워에 가서 담배를 피웠다면 일상을 바꿔라.

바에서 잠시 술을 마시거나 커피를 마시거나 새로운 장소에서 갈망하는 것을 멈추도록 하라.

당신은 아마도 금연을 결정하는 것이 당신이 내릴 가장 힘든 결정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달성할 수 없을 필요는 없다.

담배를 끊을 때는 시간, 인내 등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시작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의 지식뿐만 아니라 몇몇 훌륭한 조언들을 사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위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생각보다 빨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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