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때문에 잠을 못 자나? 꼭 필요한 팁으로 아기처럼 잠을 자!

불면증 때문에 잠을 못 자나? 꼭 필요한 팁으로 아기처럼 잠을 자!

불면증 때문에 잠을 못 자나? 꼭 필요한 팁으로 아기처럼 잠을 자!

불면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 생활의 방해가 되는 부분이다.

그것은 그들의 삶을 완전히 장악할 수 있다.

이렇게 될 필요는 없다.

아래 조언은 당신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이러한 생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없애라.

많은 사람들은 일하지 않아도 되는 밤에 밤을 새우는 것을 즐긴다.

하지만, 가변적인 수면 스케줄은 불면증을 의미할 수 있다.

매일 같은 시간에 깨우는 알람을 받아라.

몇 주 동안 이렇게 하고 나면 습관이 되어 잠을 푹 잘 수 있게 될 거야.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일찍 일어날 수 있도록 당신의 알람을 맞춰라.

잠에서 깨면 기우뚱할 수도 있지만, 밤에도 일찍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난다는 것은 여러분이 잠잘 준비를 더 빨리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평상시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약 1시간 정도 조절하면 밤에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생각하고, 저녁에는 좀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일관하라.

많은 종류의 음식에는 수면을 장려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화학 물질인 트립토판이 들어 있다.

만약 잠자기 전의 마지막 음식들이 트립토판을 특징으로 하는 음식들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잠을 잘 가능성이 높다.

예를 들어, 칠면조, 우유, 계란은 트립토판을 가지고 있다.

우유를 차갑지 말고 따뜻하게 마셔라.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잠들기 몇 시간 전에 액체를 먹지 않도록 하라.

충분한 물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물을 마시는 것은 아마도 화장실에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사소한 수면 방해는 불면증을 완전히 날려버릴 수 있는 잠재적인 계기가 되므로 하루 중 마지막 3시간 동안은 모든 음료를 피하십시오.

노트북이나 다른 기기를 개인 침실로 가져가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장난감을 침대로 가져가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계속 일어난다면, 최소한 한 시간 전에 완전히 끄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몸은 긴장을 풀 기회가 필요하다.

피곤하지 않을 때는 잠을 자기가 훨씬 어렵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 종일 앉아있다면, 반드시 휴식을 취하고 하루 종일 돌아다녀야 한다.

운동량이 많을수록 잠자는 기분이 더 들 것이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없다면 바꿔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푹 자려면 딱딱한 침대가 좋다.

좋은 매트리스 위에서 자면 아침에 전체적으로 기분이 좋아질 것이 확실하다.

매트리스는 싸지 않지만, 그 투자는 분명 가치가 있을 것이다.

부모님들이 자기 아이들에게 잠들기 위해 우유를 준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이것은 수면을 유도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의 신경계는 이완되고 칼슘은 신경을 진정시킬 것이다.

이것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

불면증은 종종 수면 환경으로 인해 발생한다.

당신이 자는 방은 시원하고 어두워야 한다.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백색 소음을 사용하여 선풍기를 작동시키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소음을 은폐할 수 있다.

선풍기도 더위를 식혀준다.

빛을 차단하려면 정전 커튼과 수면 마스크를 사용하십시오.

작은 간식을 먹는 것은 더 빨리 졸게 할 수 있다.

약간의 토스트와 꿀은 진정제로 작용하여 당신의 배를 채울 것이다.

취침 시간 30분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드시면 졸음이 올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있다면, 운동 시간을 하루 일찍으로 당겨라.

왜냐하면 운동은 당신의 몸을 흥분하게 하기 때문이다.

잠을 잘 때 문제가 있으면 자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운동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잠을 잘 때는 불면증과 싸우지 않도록 침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들이 불면증에 대한 당신의 투쟁에서 새로운 도구들을 제공했기를 바란다.

위의 팁은 그냥 먹어보면 도움이 될 수 있어.

여러분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계획의 일부로 몇 가지를 시도해 보십시오.

너의 계획은 곧 잠이 들도록 도와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