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에 따라 요통 퇴치

이 조언에 따라 요통 퇴치

이 조언에 따라 요통 퇴치

당신의 삶은 요통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일상 활동을 어렵게 하거나, 외출이나 운동을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요통으로 고통 받고 있고 그것에 대해 지금 뭔가를 하고 싶다면 이 기사를 읽어라.

최근 허리 부상이 심해진 사람이라면 하루 정도 기다려야 수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사이에 편안하게 앉아서 거짓말을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린 자세는 디스크가 파열되면 가장 편한 자세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했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계속된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바라건대, 함께 그것을 피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전략이다.

격렬한 신체 활동이 허리 부상의 원인이라고 하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사람들이 컴퓨터 일을 할 때 흔히 하듯이 오랫동안 서툰 자세로 앉아 있으면 등의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집안일을 할 때도 허우적거리지 말고 좋은 자세를 연습해라.

구부러진 자세나 지속적인 굽힘은 근육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고 요통 플레어 업을 일으킬 수 있다.

똑바로 서 있는 상태에서 진공청소기를 밀어서 자세가 잘 맞는지, 허리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가슴성형술은 자주 거론되지만 유방축소 얘기는 거의 하지 않는다.

이것은 개인적인 결정으로 성형수술이 아닌 건강상의 고려사항으로 여겨진다.

허리 근육과 통증은 현저하게 큰 가슴 때문에 생길 수 있다.

유방 이식 수술을 받는 여성들도 종종 이런 사실을 알게 된다.

심지어 10파운드의 과체중도 문제를 일으키므로, 그 체중을 줄이기 위해 솔선수범해라.

특히 복부 주변에서 체중이 증가한 경우 추가 체중에 따라 몸의 무게중심이 이동한다.

이로 인해 허리 하부가 경직될 수 있으며, 결국 허리 하부의 만성 요통으로 변할 수 있다.

일부 허리 부상은 마비를 일으킬 정도로 심할 수 있어 수술로만 치료가 가능하다.

사실, 허리 수술은 여러 가지 다른 허리 질환에서 보증된다.

퇴행성 질환은 종종 허리 수술을 필요로 할 것이다.

어려워 보일지 몰라도 요통이 있는 사람은 운동을 해야 한다.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 반대라고 생각함에도 불구하고, 운동은 요통을 감소시킨다.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움직이면 순환이 활발해지고 팽팽함과 통증이 줄어든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요통치료를 시도했는데도 여전히 고통스럽다면, 이제는 척추지압사를 만나 적응을 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보통 엑스레이를 찍어서 검사하고, 적절한 치료 과정이 만들어질 것이다.

매일의 통증 수준은 일관된 조절로 완화될 것이다.

항상 자세에 집중해라.

등을 곧게 펴고, 양발을 바닥에 대고, 타이핑을 할 때 아래를 유지하는 등 앉을 때 적절한 자세를 취하라.

모니터를 위아래로 보지 않고 똑바로 앞을 볼 수 있도록 배치하십시오.

차를 많이 타고 다니면 요통이 올 수 있다.

페달과 바퀴에 닿도록 허리를 졸라매지 않고 운전할 수 있도록 좌석을 적절히 맞춰주면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너무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어떤 종류의 사람이라도 요통을 악화시킬 것이다.

무거운 리프팅 작업 시 주의하십시오.

만약 요통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킨다면, 당신이 변화를 만들고 당신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들어라.

요통은 즉시 치료가 필요한 매우 심각한 문제인 경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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