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식 환자 모두를 위한 현명하고 효과적인 아이디어

천식 환자 모두를 위한 현명하고 효과적인 아이디어


천식은 인생을 즐기는 것을 억제할 수 있는 것보다 매우 심각한 질병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치료받고 천식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면 관리하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아요.

이 글에서는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제공해요.


천식에 걸리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흡연은 물론 누구에게나 건강에 좋지 않아요.

그러나 이 습관은 폐에 도달하는 산소의 양을 줄이는 것이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천식 환자에게 훨씬 더 위험해요.


천식 증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약이 있아요.

이 약들 중에는 아스피린과 다른 NSAID가 있아요.

또 복용할 수 있는 심장약이나 비정상적인 혈압을 치료하는 약에도 주의가 필요해요.

의사가 당신의 모든 만성 상태와 당신이 복용하는 모든 약물을 인식하여 천식을 적절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하세요.


천식은 계속 질환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건강관리를 잘 하셔야겠아요.

천식을 조절하기 위해 매일 적절한 약을 복용하고, 갑작스런 공격에 대비해 빠른 구호약을 어디론가 보관해요.

알레르기 전문의와 의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알아봐 주세요.


온화한 공격에서 온건한 공격 동안, 모든 공기를 폐 밖으로 밀어냅니다.

빠르고 세게 숨을 들이쉬세요. 폐에서 공기를 모두 들이마시고 싶어요.

그리고 세 번 숨을 들이쉬고 폐가 공기로 가득 차있을 때까지 더 깊은 숨을 들이쉬고 다시 강력한 숨을 내쉬는 것을 반복해요.

이렇게 주의를 기울이면 호흡을 안정시키고 리듬감을 느끼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폐에서 공기를 배출하는 것도 더 깊은 호흡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침을 하거나 꿀을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괜찮아요. 당신은 다시 호흡을 조절하려고 노력하고 있아요.


흡입기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조용한 외딴 지역을 찾아 흡입기를 차분하게 가져갈 수 있아요.

흡입기는 폐에 약을 닿아야만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필요한 복용량은 공기를 흡입하면서 입에 뿌려야 해요.

약용 안개는 폐를 채울 수 있도록 10초 동안 숨을 참아야 해요.


어떤 건강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없고 천식환자라면 사회복지사와 대화해보세요.

약을 계속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에 약을 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아요.


천식이 있으면 집에서 사용할 제습기를 구입하고 싶을 텐데요.

습도가 낮으면 먼지진드기가 줄어들어 천식이 폭발할 가능성이 적다는 뜻입니다.

제습기는 습도를 제거해 집안의 공기를 건조하게 유지해요.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특정 유형의 가정용 청소 제품이 있으며,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위험해요.

유기농 제품은 화학적으로 더 많이로드되고 상업적으로 생산되는 세정 제품보다 바람직해요.


비향기 제품은 천식 환자들에게 가장 좋아요.

향수, 향수, 향수, 공기청정제 등 향이 들어간 제품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자극제로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새로 설치된 카펫이나 신선한 페인트와 같은 가정의 일부는 화학 자극제를 방출할 수도 있아요.

집안의 공기를 자유롭게 하고, 최대한 신선하고 깨끗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요.


건초열이나 감기를 다룰 때 천식 증상이 증가하는 것을 알아차리실 텐데요.

이런 질병들은 천식을 불게 하고 필요한 약을 늘릴 수 있는 부작용을 안고 있아요.

또한 의사는 더 건강해질 때까지 치료에 추가적인 치료를받을 수 있아요.


이런 원인을 피하거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것을 이해해야 해요.

연기, 꽃가루 및 애완 동물의 덴더는 일반적인 방아쇠입니다.

천식이 타오르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세요.


위 글에서 언급했듯이 천식은 매우 심각하며, 치료하지 않으면 생명을 위협할 수 있아요.

항상 보호를 받으세요. 구조 흡입기를 들고 알레르기 유발 및 높은 수준의 대기 오염을 피하세요.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천식을 관리하고 천식이 당신의 삶을 이어받지 못하게해요.